헬로우몽끼 :: 다이어트를위해등산을~~
다이어트를위해등산을~~

안녕하세요 헬로우몽끼입니다

오늘은 아침에는추웠어도 오후에는

따뜻해서 다이어트를위해 등산을

해봤습니다 ㅋ

다이어트를위해등산을~~

여기가 어디냐고요??

바로 아산에있는 남산 입구에여

사람들은 아침마다 운동하러 오는데

어르신 젊음이들 할것없이 다들

열심히 하십니다

다이어트를위해등산을~~

이거는 아침에출근길에 이뻐서 한장

찰칵한겁니다 ㅋ

산에는 꼭저렇게 철봉이 있어여

저도 도전해볼라고했다가 도저히

안되서 바로내려왔어여

시간만좀있었다면 한번이라도

하고왔을것같은데여 ㅋ

다이어트를위해등산을~~

이길은 등산길인데 사람이 별로없어

사진을찍어봤어여

평지에서는 숨을고른후 이따 언덕나올때

빡세게 올라가야해서 쉼쉬는 운동하며

올라가는중이에여 슬슬 숨이

차오르고 있어여

와~~노란꽃흰꽃 꽃들이 진짜

많이 폈네여 등산할맛이 나네여

혼자걷기에 너무아까워여

다이어트를위해등산을~~

제가 사진을잘못찍어도 이해를해주세요

폰이구형이라서 잘찍히지 않아여

제가찍지 못하는것도 있긴해여

갈대잎이 인가여?좀 걷기가
으시으시 합니다 ㅠ

그래도다이어트를 하기위해 열심히

올라갔습니다 매일해야하는데

언제까지 할래나 모르겠어요


다이어트를위해등산을~~

여기는 중간 휴식하고 가라고
의자 다있어여
근데 여기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이 않아계십니다. 저는젊으니까 그냥

지나갑니다 쉬고싶다

가파른 바위길

여기서부터가 많이 힘이드네요

뭐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열심히해야지요

이쁘지 않나요

너무이뻐서 사진 찍고 계속 걸어가면서

감상했어여

어떤아저씨가 사진찍으니까 쳐다보네여

저나쁜놈 아닌데 ㅋ

다들아시나 모르겠네요?
요즘 산에불이 나서 산에서는

절대 담배들 피시면안돼여

큰일납니다

이길은 내려오는길에. 찍은거에여

이젠 하산하는중.

날이 저물어 깜깜해지기전에

얼릉내려올라고요 ㅋ

꽃들이 제머리위에

활짝피었어여 이젠 4월봄인가

봐요 옷들도 한층얇아지고

봄냄새가 나고

덥지도 않고 시원합니다

동네근처에 잘보면 예쁜곳이

있어여 정말 기분도 좋아지고

하루하루가 스트레스 쌓여던게

내려가네요 모두들 저처럼

등산 아니 다이어트를해보세요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인과갈등  (0) 2019.05.21
초코딸기마카롱재료준비하기  (0) 2019.04.18
4월12일 출근이야기  (0) 2019.04.12
우울증 시달리다 자살을왜선택했을까여?  (0) 2019.04.10
대형키즈카페 아산에5월초에오픈  (0) 2019.04.06
블로그 이미지

헬로우몽끼

일상/로또

,